기아차가 첫 전용 전기차 공개를 준비하고있다.
새로운 e-GMP 아키텍처를 적용한 브랜드의 첫 번째 차량은 올해 데뷔를 앞두고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.
Electric Global Modular Platform은 Ioniq 5에서 처음으로 데뷔 한 후 곧 기아 및 제네시스 브랜드의 크로스 오버가 이어질 것입니다.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코드 명 CV는 올해 중반에 호주에 도착할 날카롭게 주름진 Ioniq 5보다 더 곡선적이고 유기적 인 디자인을
가지고 있습니다.
그러나 Ioniq 5와 마찬가지로 CV는 크로스 오버를 위해 확실히 낮고 매끄 럽습니다.
2019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된 Kia Imagine 콘셉트와 매우 흡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2019 Kia Imagine 컨셉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Ioniq 5가 현대 45 개념에서 생산 차량으로 거의 변경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것을 감안할 때 CV가 외부 스타일링 측면에서 Imagine 개념에 가깝게 다가 갈 수있는 좋은 징조입니다.
인테리어 스타일링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. 대시 보드 전체에 펼쳐진 Imagine의 21 개의 계단식 전화기 화면은 순수한 컨셉 카입니다.
현대의 사촌을 밀접하게 따라 가면 CV (또는 그 이름이 무엇이든간에)는 다소 낮지 만 현대 투손만큼 길고 넓을 것입니다.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기아 CV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Ioniq 5
3000mm 휠베이스에서 길이 4630mm, 너비 1890mm, 높이 1600mm로 측정되는 Ioniq 5는 새로운 Tucson과 길이가 동일하고 15mm 더 넓지 만 전기 자동차의 루프 라인은 65mm 더 낮고 휠베이스는 245mm 더 길다.
현대 오스트리아에서 유출 된 사양과 한국 자동차 블로그에 게시 된 Ioniq 5는 출시 될 때 테슬라 경쟁 범위를 가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 더 큰 73kWh 배터리 옵션을 사용하는 더 엄격한 WLTP 테스트에서 최대 550km의 전 전기 범위를 제공하고 더 작은 58kWh 배터리를 사용하면 450km를 제공합니다.
Ioniq 5는 또한 듀얼 모터 사 륜구동과 230kW의 총 시스템 출력을 제공하여 100km / h까지 5.2 초 스프린트에 적합합니다.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Porsche Taycan과 마찬가지로 E-GMP 플랫폼은 최대 350kW의 초고속 충전을 위해 800V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. 즉, 단 18 분만에 80 % 충전하거나 올바른 종류의 충전기에 연결하면 단 5 분만에 최대 100km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.
기아차는 2027 년까지 7 대, 2025 년까지 총 11 대의 배터리 전기차를 출시 하겠다며 공격적인 전기차 출시를 계획하고있다.
2022 년 기아차 CV 전기차 감시
이 회사는 2029 년까지 전기 자동차 판매량의 25 %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. 2025 년까지 한국, 북미 및 유럽과 같은 "선진 시장"에서 EV가 판매량의 20 %를 차지하기를 희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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